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한경희 초음파 미니 가습기 사무실 책상 위

건조한 피부를 위한 책상 위 가습기

실내에 큰 가습기가 있어도 컴퓨터 작업을 하면 더 건조해진다. 책상 위에 놓고 건조함을 막아 줄 가습기를 찾고 있었다. 내가 찾은 가습기의 조건은 무선일 것, 청소가 쉬울 것, 필터 교체가 쉬울 것이다. 
 
 

 

유선도 무선도 모두 가능 

유선, 무선 모두 가능하다. 인터버 모드 사용 시에는 한번 충전으로 최대 5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책상 위에서 요리조리 위치를 옮기며 가습기를 사용하기 딱 좋다. 이 방에서 작업하다가 다른 곳으로 갈 때 가습기도 챙겨갈 수 있다. 충전이 가능해서 차박이나 캠핑 활동에도 적합하다.
 

손쉬운 청소 

500ml의 작지만 넉넉한 용량의 가습이 끝나면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본체의 통이 넓어서, 뚜껑을 열고 모든 곳곳을 깨끗이 씻을 수 있다. 화약약품을 따로 사용하지 않고 중성세제를 이용해 안전하게 세척한다. 
 

편리한 필터 교체와 필터 구입

미세한 이물질을 걸러주는 면필터가 뚜껑에 장착된다. 필터는 2~3개월 주기로 교체를 권장한다. 필터는 뚜껑에 꽂기만 하면 된다. 필터는 다양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개당 평균 3000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모두 필요한 가습기

특히 겨울에 가습기를 많이 찾지만, 이제는 사계절 모두 가습기가 필요해졌다. 피부가 점점 건조해지니 날씨가 더워져도 가습기를 찾게 된다. 내 곁에 늘 둘 수 있는 미니 가습기가 이제는 필수다. 

반응형